HOME>공지&커뮤니티>보도자료

Notice & Community 공지&커뮤니티

11스마트 '로보월드 2017'
2017-09-15 11:39:30조회수 : 326

소프트웨어 교육 의무화를 앞두고 교육용 로봇업체들이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번 로보월드 2017에선 다양한 교육용 로봇들이 선보인다. 어떤 로봇들이 있는지 살펴본다.

 

▲로보로보

[로보로보 코딩전용 교구 '코딩 스토리']

 

국내 교육용 로봇 간판 기업인 로보로보는 올해도 다양한 제품으로 2017 로보월드 전시회에 참여한다.

 

메인 상품인 로보키트 시리즈를 비롯해 유아용 코딩로봇 ‘유아로’, 올해 신규 런칭한 코딩 전용 교구 ‘코딩스토리’, 로보로보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휴머노이드 로봇 ‘로맨보’, 수많은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경진대회 로봇 최고 히트메이커 라인트레이스 로봇 ‘블랙라인 시리즈’까지 전시회를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로보로보는 국내 최고 교육용 로봇 브랜드를 목표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활용 가능한 제품 보유가 가장 큰 강점이다. 특히 ‘유아로’는 유아에게도 효율적인 코딩 교육이 가능하도록 국내 최초로 NFC 물리코딩 시스템을 도입한 제품으로 관심을 자아낸다. 기존 로봇 형태에 국한되던 제품에서 페이퍼 토이 방식을 접목해 보다 손쉬운 조립성과 로봇의 동작성을 가미한 ‘코딩스토리’도 주목받는 제품이다.

 

로보로보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참관객을 겨냥해 영문 자료 및 상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미 중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내고 있으며 북미, 유럽, 중동, 동남아 등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 기사 원본 보기]

http://www.irobo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