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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upport 고객지원

로보로보 A/S 정책을 안내드립니다

로보로보 온라인 쇼핑몰 또는 방과후 교실에서 구매한 제품은 당사 A/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추가 문의는 게시판 또는 로보로보 고객센터(02-909-505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및 수리 안내

제품 A/S 접수 우편접수(박스안에 이름, 전화번호, 주소, 증상을 메모하여 발송)
가까운 택배회사를
이용하여 물건 발송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택배 또는 가까운 택배회사를 이용하여 당사 A/S팀에 발송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54길6(미아동) 로보로보빌딩 A/S팀
A/S 판정 및 수리 A/S팀에서 제품에 대한 판정 후 수리 또는 반송처리 안내
제품배송 수리 후 제품 발송

A/S 판정기준 및 비용 안내

A/S 판정은 당사 A/S팀에서 이루어지며 판정 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단종 제품, 소비자 과실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하여 판정됩니다.
판정 결과에 따라 추가 수리비용이 발생되기도 하며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반송 처리 됩니다.

고객님께서 당사 A/S팀으로 보내주시는 비용은 선불처리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준판정
수리가능시수리불가능시
수리비용배송비용수리비용배송비용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 하자 시 무상수리 회사부담 제품교환 회사부담
소비자 과실 시 유상수리 고객부담 반송 고객부담
품질보증기간경과 제품 하자 시 유상수리 고객부담 반송 고객부담
소비자 과실 시 유상수리 고객부담 반송 고객부담
단종제품 유상수리 또는
유상교환
고객부담 반송 고객부담